• HOME
  • >
  •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제목 [기타] 고객서비스 운영시간외의 상담은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.10.29
학습은 24시간 가능하지만 전화상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(오후12시부터 오후 1시까지) 및 근무시간 외 시간대에서는 이메일이나 회원이실 경우에는 1:1 문의를 통하여 접수를 받고 익일에 처리를 해 드립니다.

만일 고객서비스 운영시간 외의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, 저희 사이트의 문제로 인한 귀책사유가 발생한 때에는 약관과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적절한조치를 취해 드릴것입니다.
이전글 ↑ 스마트폰등 모바일기기에서 교육수강이 가능한가요?
다음글 ↓ 교육도중에 문의할 사항이 있는데 강사님과 직접 연락해서 문의를 할 수 있나요?


No 제목 파일 작성자 조회수
7 [기타] 교수님들의 특강이 가능하신가요 ?? 없음 관리자 8109
6 [결제]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시 현금 영수증은 발급이… 없음 관리자 8508
5 [모바일] 스마트폰등 모바일기기에서 교육수강이 가능한… 없음 관리자 8179
4 [기타] 고객서비스 운영시간외의 상담은 어떻게 하나요? 없음 관리자 8460
3 [기타] 교육도중에 문의할 사항이 있는데 강사님과 직접… 없음 관리자 8194
2 [사이트이용] 교육수강을 하는데 불편한 점이 있거나 건의할 … 없음 관리자 6969
1 [동영상] 전역설정 - 플래시 플레이어 전역설정 없음 관리자 6669
닫기
빠른상담 예약
고객명(닉네임)
연락처 - -
시   간
관심분야
상담내용